별거나 이혼을 논의 중인 경우 법원이 혼인 관계가 유지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거 수집 시에는 해당 증거가 불법적으로 수집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법적인 절차를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상간남이 배우자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는 증거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별거 중이거나 이미 이혼을 논의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법원에서는 혼인 관계가 실질적으로 유지되고 있지 않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상감소송에서 위자료가 인정되려면, 첫째, 배우자 있는 자임을 알고 있어야 하고, 둘째, 부정행위로 인정되는 행위가 있어야 합니다.
가슴 아픈 상황이지만, 법적 절차에서 감정적으로 흔들리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감정에 이끌려 섣부른 결정이나 행동을 피하기 위함이며, 냉정하게 전략을 세우고 법적 대응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상간녀피고가 고의 및 과실이 없었음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확실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조정이 성공적으로 이뤄지면 소송은 종결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재판으로 이어집니다.
저는 지금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라도 저 여자에게 상간녀 소송을 할 수 있는 것 아닌가요?
오늘은 상간 소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간 소송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다면 법무법인 예율에 문의 주세요.
배우자의 외도로 인한 깊은 상처와 혼란 속에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상간남이 지속적으로 경제적 지원을 받았다(요구했다). 승소사례 바로가기
그래서 불륜증거가 있는데도, 결혼한 사람이라는 사실에 대한 증거가 없어서 상간소송에서 패소하는 경우도 종종 ????????????69 있습니다.
증거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법원이 불법 행위를 인정하기 위해서는 문자 메시지, 사진, 동영상 등 상간남의 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명확한 증거가 필요합니다.